‘2022 상상부기 가요제’가 오는 5월 4일 낙산관 대강당에서 진행된다. 본 가요제는 한성대학교 방송국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으로 생중계될 예정이다. 이날 중계를 통해 투표에 참여한 재학생에게는 비교과 포인트 5pt가 지급된다. 또, e-class에 개시된 가요제 후보 영상 총 36편 중 10편 이상을 수료할 시 비교과 포인트 5pt가 제공되며, 이후 10편마다 5pt씩 추가로 수령 가능하다. 가요제 참가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본선 순위는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재학생들의 투표를 통해 결정된다. 시상은 가요 부문 ▲대상(1명) 70만 원 ▲최우수상(1명) 40만 원 ▲우수상(1명) 30만 원, 특별상 부문 ▲대상(1명) 20만 원 ▲최우수상(1명) 10만 원 순으로 이뤄진다.
가요제 무대에는 예선 투표를 거쳐 본선에 진출한 장희선(IT융합 4), 한정민(사회과학 4), 이건주(IT 1), 정성우(기계 2), 이채영(컴공 2), 이민정(인문 2) 등의 총 6명 학우가 오를 예정이다. 또, 특별상 수상자로는 대상에 백기선(인문 2) 학우가, 최우수상에 정상효(기계 3) 학우가 선정됐다. 단, 특별상 수상자는 본선 무대에 오르지 않는다.
지승빈(IT응용 4) 총학생회장은 “온·오프라인으로 가요제를 동시에 진행한다”며 “본선에 진출한 학생들의 다양한 무대를 감상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