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34대 학생복지위원회 후보 ‘WITH', ‘쉼표’ 출마 (한성대신문, 519호)

    • 입력 2016-11-28 20:56
▲34대 학생복지위원회 후보 기호1번 ‘WITH' 선거운동본부
34대 학생복지위원회 선거는 경선으로 치러질 예정이다. 이번 선거에는 기호 1번 ‘WITH' 선거운동본부의 오예성(컴공 3) 정후보와 김남정(지정 2) 부후보가 입후보했다. 그리고 기호 2번 ‘쉼표' 선거운동본부에는 송진기(기계 2) 정후보와 박가은(패디 3) 부후보가 입후보했다.
기호 1번 ’WITH’의 공약에는 ▲학생 복지 사업 확대 및 개편 ▲간식 야식사업 확대 ▲다양한 문화생활 확충 ▲학생복지위원회 페이지 개설 ▲상상관 음료수 자판기 ▲시험기간 숙박 사업 ▲셔틀버스 노선도 ▲시간표를 한성IN에 연동이 있다.
기호 1번 오예성 정후보는 학생 복지 사업 확대 및 개편 공약에 대해 “각
건물 당 하나씩의 소리함을 만들어, 익명으로 학생들이 필요한 물건이 무
엇인지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시험기간
숙박사업 공약은 학교 주변 고시원들과 협의해서 진행할 것”이라고 말하
며 “가격은 만 원에서 만 오천 원 대로 설정할 생각이다”라고 덧붙였다.
▲34대 학생복지위원회 기호 2번 ‘쉼표’ 선거운동본부
기호 2번 ‘쉼표’의 공약에는 ▲상상관 자판기 설치 ▲안전확보 ▲여자화장실 여성용품 자판기 설치 ▲한성 잔디밭 영화제가 있고 추진 예정 사업에는 ▲새로운 사업 ▲대여사업 확충 ▲프로모션 사업 ▲과거 사업 복구가 있다.
기호 2번 송진기 정후보는 새로운 사업에 대해 “플라로이드 사진촬영 이벤트, 정수기 필터 교체 및 관리, 여성물품 이벤트를 추진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또한 한성 잔디밭 영화제 공약을 낸 이유에 대해서는 “우리학교에는 문화 행사가 적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며 “한강 이불 영화제에서모티브를 따와, 우리학교에서도 영화제를 하고 싶다”고 전했다.

이한신 기자
[email protected]

댓글 [ 0 ]
댓글 서비스는 로그인 이후 사용가능합니다.
댓글등록
취소
  • 최신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