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 해외인턴십 설명회 개최 (한성대신문, 533호)

    • 입력 2018-04-16 00:00

 지난 3월 30일, 취업지원팀이 상상관에서 ‘Hansung 해외인턴십(이하 해외인턴십) 설명회’를 개최했다. 해외인턴십은 우리학교와 협약을 맺은 미국 기업에서 인턴으로 근무하는 프로그램이다. 해외인턴십
에 참여하면 원하는 업종의 실무능력을 키울 수 있으며, 상황에 따라 현지 취업도 할 수 있다. 4학기 이상 수료한 재·휴학생은 물론, 졸업생도 참여할 수 있다. 단, 전체 학기의 평점이 3.0 이상이어야 한다.
 이번 해외인턴십에는 2가지 지원 유형이 있다. 토익, 토플 등 공인영어성적이 있거나, 교내에서 진행하는 영어캠프를 수료했다면 1유형으로 지원이 가능하다. 현재 공인영어성적은 없지만 4월 30일까지 공
인영어성적 제출이 가능하거나, 이번 년도에 영어캠프를 수료할 예정이면 2유형으로 지원할 수 있다. 선발 기준과 과정에 차이가 없으므로 어떤 전형으로 지원하든 조건은 동일하다.
이소현(취업지원팀) 담당자는 “대학에서 배운 지식을 현장에서 활용할 기회를 얻는 것은 중요하다. 이번 해외인턴십에 적극적으로 도전해 여러분만의 소중한 경험을 쟁취하길 바란다”고 학생들의 참여를 독려했다.
 설명회에 참여한 서정연(의패 4) 학생은 “해외인턴십 관련 세부 정보를 얻기에 유익한 시간이었다. 오늘 얻은 정보에 유념해 지원할 것”이라며 참여 의지를 내보였다.

장수진 기자 
[email protected]

댓글 [ 0 ]
댓글 서비스는 로그인 이후 사용가능합니다.
댓글등록
취소
  • 최신순
닫기